Advertisement

달란트 비유와 므나의 비유 (The parable of the talents and the parable of the pounds)

달란트 비유와 므나의 비유 (The parable of the talents and the parable of the pounds) 금 달란트의 비유와 은 므나의 비유는
예수를 증거하는 말씀을 가진자의 사명에 대한 비유


-편집, 볼륨 수정, 재업로드
원본 동영상 (2019.3.31.)


#달란트 #므나 #비유 #달란트_비유 #므나의_비유 #금 #은 #라오디게아_교회 #parable #talents #pounds #말씀_장사 #금달란트 #다섯_달란트 #두_달란트 #한_달란트 #한_므나 #열_므나 #다섯_므나 #불로_연단한_금 #땅 #마음 #질그릇 #흙도가니 #여호와의_말씀

달란트,므나,달란트 비유,므나의 비유,달란트의 비유,the parable of the talents,the parable of the pounds,라오디게아 교회,말씀 장사,금달란트,다섯 달란트,두 달란트,한 달란트,한 므나,열 므나,다섯 므나,불로 연단한 금,땅,마음,질그릇,흙도가니,여호와의 말씀,

Post a Comment

0 Comments